Copyright (c) 2017 STARHILLS All Right Reserved.

​오남 서희스타힐스

대지위치 : 남양주시 오남읍 양지리 101번지   59㎡, 75㎡, 84㎡ 최고 32층 1,167세대

모델하우스 : 남양주시 오남읍 양지리 690-8번지 방문예약전화 : 1599-9502

                     고객님들의 원활한 관람과 정확한 상담을 위해 방문예약제로 운영중이며

                     개별관람이 불가하오니 번거로우시더라도 대표전화 1599-9502 로

                     방문전 반드시 상담예약 바랍니다.

관심고객 등록 및 방문예약

시행 : 양지5지구 지역주택조합    시공사 : (주)서희건설 (예정)    지급대행 : 국제자산신탁(주)    

​대표전화 : 1599-9502  /  HP: 010-9761-1248

공동 관리자 : 임동윤, 박은선, 임동관

사업자 등록번호 158-05-00696ㅣ애드코리아

  • Facebook Social Icon

Copyright ⓒ 2017. Bichaeon all rights reserved

Please reload

최근 게시물

오남신도시 ‘오남역 서희스타힐스’ 모델하우스,59•75㎡선착순 동•호지정 계약 중

February 24, 2018

 

 

 

서희건설이 전 세대 전용 85㎡ 이하의 중소형 평면으로 구성된 대단지 아파트 '오남역 서희스타힐스'의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고 선착순 동, 호수 지정 계약을 진행 중이다.

 

오남신도시 오남역 인근에 들어서는 '오남역 서희스타힐스'는 지역주택조합으로 추진된 단지이며 2020년 개통 예정인 4호선 연장 진접선 오남역(공사중)이 도보10분 거리 내에 위치해 있다.

 

지하철4호선 남양주 연장노선의 수혜지로 여겨지는 경기도 남양주시 오남읍 양지리 101-1번지 일원에 공급되는 '오남역 서희스타힐스 더 센트럴시티'는 1단지 1,515세대, 2단지 1,512세대, 3단지 1,861세대(예정) 총 약 5,000세대 대단지로 구성되며, 지하2층~지상32층 규모다.

 

사업지는 오남지구 사업지역 내에 속해 생활 편의시설 구성이 우수하며 진접 택지지구와도 인접했다. 단지 주변에 근린상권이 자리하며 도로교통망 개선으로 별내, 서울 노원상권 이용도 용이하다.

 

진접선 복선전철(총 연장 14.9km)이 개통되면 사업 종점인 진접읍 금곡리에서 당고개역까지 14분이면 이동할 수 있다. 오남-노원 14분, 오남-별내-잠실을 30분 이내에 이동할 수 있어 서울 접근성이 비약적으로 상승될 것으로 전망된다.

 

하루 약 3만여 명이 이용할 것으로 예상돼 47번 국도의 만성 교통 정체 역시 해소될 것으로 전망된다. 지난 4월 덕송-내각 고속화 도로가 개통돼 서울 상계, 노원지역 접근성 향상을 바탕으로 전세 이전이나 신규분양 희망 수요의 유입이 전망되고 있다.

 

단지 앞에는 여우내 마을 버스 정류장이 위치해 광역버스(잠실, 강남역 등)을 이용해 출퇴근이 수월한 교통 여건을 구비했다. 이외에도 지난해 12월 개통된 덕송-상계 간 도로를 비롯해 작년 6월 포천-구리고속도로가 개통했으며, 구리-세종고속도로도 연결 예정으로 광역 도로망의 확충이 예정돼 있다.

 

오남역 서희스타힐스는 조경률이 35.60%(예정)에 달해 녹지 공간을 벗하는 단지로 꾸며진다. 인근에 기 입주 단지가 밀집돼 오남역 양지 서희스타힐스와 함께 신흥 주거클러스터를 형성할 전망이다.

 

맞통풍 구조가 적용된 실내는 4Bay 판상형 위주 평면을 채택해 개방감과 공간 활용도를 높였으며 채광과 통풍에 유리하다. "ㄷ"자 주방을 설계해 주부들의 동선을 배려했으며 전 세대에 팬트리 공간이 제공돼 수납공간을 극대화한 가운데 안방에는 드레스룸도 설치된다. 단지 내에는 남양주 최대 규모 수준의 단지 커뮤니티시설이 입주민들의 편의를 도모한다. 커뮤니티시설은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등이 계획돼 있다.

 

도보 5분 거리에 양지초, 오남중, 오남고가 학세권을 형성하고 있으며 초특급 명문 학원가가 주변에 위치한 교육 특화 단지로 우수한 면학 분위기가 조성될 것으로 보인다. 이마트와 하나로마트도 근처에서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며 단지 배후에 펼쳐진 죽엽산과 주금산 등 녹지공간은 입주민들의 여가와 휴식의 공간이 될 전망이다.

 

한편 지속적인 인구 증가를 보이고 있는 오남지구를 비롯해 인접한 진접지구는 주택 노후화가 지적되고 있는 지역이다. 이에 신규 아파트 공급을 기다리는 지역민들의 홍보관 방문이 이어지는 가운데 오남역 양지 서희스타힐스는 사업지 주변의 개발 호재에 따른 인구 유입 및 배후수요 증가도 눈여겨볼 만하다.

 

남양주시에는 2021년 도시첨단산업단지 조성이 예정돼 있다. 이 도시첨단산업단지 완공 시 2,800여 명 이상의 고용 창출이 추산되고 있다. 또한 남양주 다산신도시(진건지구 내), 사농 도시첨단산업단지 내에 지식산업센터가 2021년까지 건립 예정이며 오남저수지 일원도 360,000㎡(축구장 50개 넓이) 규모의 호수, 숲, 석양, 자연경관을 테마로 하는 저수지로 조성돼 있다.

 

남양주 오남신도시 오남역 서희스타힐스 2단지 분양가는 3.3㎡당 합리적 가격으로 책정되고, 발코니 확장 무상혜택을 제공한다. 입주예정일은 2021년 예정이다. 사전예약 후 모델하우스를 방문하면 홍보관내 모델하우스 유니트 관람이 가능하며, 무료해외여행 왕복항공권 등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현재 주택홍보관 개관 중으로 대표전화번호를 통해 조합원가입안내와 '오남역 서희스타힐스' 모델하우스홍보관 위치안내와 무료주차안내를 받을 수 있다.

 

대표 문의 1599-4019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Please reload

공식 SNS 페이지
Please reload

보관
  • Facebook Basic Square
  • Twitter Basic Square
  • Google+ Basic Square